Moving

맨하탄에서 이사하기

많은 분들이 맨하탄에서 이사할때 어마 어마한 스트레스를 받는다

이유는 맨하탄에 많은 빌딩 룰을 몰라서 일어난다.

맨하탄으로 이사를 하던가 아니면 다른 주로 이사를 갈때는 최소 3주 전부터 미리 준비를 해야한다.

많은분들이 아는 친구들한테 가구들을 무료로 받던가 아님 싸게 중고 가구를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해서 아는사람 한테 밴을 빌리거나 U Haul 를 빌려서 본인과 친구들이 도와주는 방식으로 이사를 해서 이사 경비를 세이빙 할려고 하는 경우가 많다. 개인적으로 이런 방법을 추천 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런 경우 거의 빌딩에서 이사를 허락 하지 않기 때문에 권하지 않는다.

이사를 할려고 할때 무엇을 준비 해야 하는지 알아보자.

먼저 이사할 빌딩 메니지먼트에 연락해서 엘리베이터를 예약해야 한다.

그리고 무엇을 필요 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1. 이사짐센타는 반드시 보험이 있어야한다.

메니징에서 원하는 보험은 이사하는날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시간대에 Moving Insurance 가 있어
야한다

반드시 이사짐센타는 사업자 등록이 있어야 한다

  • 이사짐 센테에서 받은 보험과 사업자 등록을 메니징 회사에 미리 이메일로 보내야한다.
  • Move in Deposit 과 Move in Fee 를 미리 콘도나 코압 패키지를 준비할때 반드시 내야 한다.

집을 구매하고 이사를 일년후에 하더라도 낼거는 일단 내야 한다.

가끔 빌딩 메니징 회사에 따라 렌트를 하는 사람들은 Move out Deposit 과      Move out Fee  를 요구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Author: @njtotal.com

NJ TOTAL은 뉴저지 부동산 리스팅을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 에이전트 입니다. 고객분들께서 뉴저지에 부동산을 구입하는것을 도와드립니다. 저희 에이전시는 저희 고객님을 위해 가장 합리적이고 경제적으로 고객들의 부동산 투자를 위해 부동산 선정 부터 모게지와 변호사 선정까지 처음부터 크로징 그리고 구입후 메이텐넌스 까지 도와 드립니다. I am a licensed real estate salesperson with a natural knack for client relationships. My job involves using advertisements to promote the sale or purchase of a property, working with appraisers to determine a fair value, and negotiating on behalf of my client. I got into the business with a love for evaluating my clients' needs as well as helping facilitate their transitions as seamlessly as possible. As a property owner myself, I inherently understand the stress that comes with navigating a turbulent real estate market. For this reason, I've always strived for integrity and responsiveness.

Leave a Reply